에코백스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AS신청방법

 

 

이번 포스트에서는 에코백스 (Ecovacs)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에프터서비스 A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플래그쉽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X2 옴니 출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로봇청소기들이 중국제품이여서 제조사와 유통사가 별도로 있는 환경에서 AS 서비스에 대한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국내 대기업 서비스센터에 익숙한 저희들에게는 앞으로 나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최근 에코백스가 국내에 진출하고 AS 서비스에 대한 어려움이 존재했었는데 점차 개선 예정이라고 합니다.

 

썸네일

 

 

1. 국내 AS 콜센터

 

- AS 콜센터 연락처는 070-7174-7170 입니다.


- 한국 진출 이후에 계속 중국 본토에서 콜센터를 운영하여 한국말 가능한 중국인들이 상담을 해줬었는데 점차 내국인 상담원으로 개선 중이라고 합니다.

 

- 평일 09:00~18:00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설명이미지-1

 

 

2. 보증기간 2년, 출장방문 서비스 제공

 

 

- 에코백스는 타 중국 로봇청소기 업체와 차별화를 위해서 보증기간 2년 및 출장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코백스가 한국에 직접 진출한 시점이 2022년이여서 모든 에코백스 제품이 해당되는 것이 아니니 제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T20옴니, X1옴니, T10옴니/터보/플러스, X2옴니

 

반응형

 

3. SK네트워크 협업 전국 지점

 

전국 AS 지점

설명이미지-2

 

  ▶ 내방 AS 지정점

설명이미지-3
확대클릭

 

  ▶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이상있을시 먼저 제품설명서 및 FAQ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FAQ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봇청소기로 유명한 에코백스 제품의 AS 관련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 AS신청방법

이번 포스트에서는 3대장 로봇청소기 로보락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때 AS 에프터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보락은 유통사가 팅크웨어모바일에서 담당하며, 팅크웨어는 네이게이션 아

mobeta-qa.tistory.com

 

드리미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AS신청방법

이번 포스트에서는 드리미 (Dreame)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AS를 받아야하는데 아무래도 국내 삼성, LG 등의 고품질 서비스센터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AS 신청이 쉬운편은 아닙니다. 드리미 제

mobeta-q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