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트에서는 에코백스 (Ecovacs)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에프터서비스 A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플래그쉽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X2 옴니 출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로봇청소기들이 중국제품이여서 제조사와 유통사가 별도로 있는 환경에서 AS 서비스에 대한 아쉬움이 있기 마련인데요. 국내 대기업 서비스센터에 익숙한 저희들에게는 앞으로 나아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최근 에코백스가 국내에 진출하고 AS 서비스에 대한 어려움이 존재했었는데 점차 개선 예정이라고 합니다.
1. 국내 AS 콜센터
- AS 콜센터 연락처는 1588-8416 입니다.
- 한국 진출 초기에는 고객센터 운영에 아쉬움이 많았으나 현재는 원활하게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평일 09:00~18:00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무게가 꽤 있는 제품인 만큼 택배로 AS 신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보증기간 2년, 출장방문 서비스 제공
- 에코백스는 타 중국 로봇청소기 업체와 차별화를 위해서 보증기간 2년 및 출장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코백스가 한국에 직접 진출한 시점이 2022년이여서 모든 에코백스 제품이 해당되는 것이 아니니 제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출시년도에 따른 제품별로 이용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상이합니다. 제품 모델별로 확인하세요~!
- T30 프로 옴니, X2 콤보 : 신형 제품은 방문 서비스 제공
- T20옴니, X1옴니, T10옴니/터보/플러스, X2옴니 : 택배 혹은 내방
3. SK네트워크 협업 전국 지점
▶ 전국 AS 지점
▶ 내방 AS 지정점
▶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이상있을시 먼저 제품설명서 및 FAQ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봇청소기로 유명한 에코백스 제품의 AS 관련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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